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아이코스(IQOS) 일루마 (ILUMA)

by 하은파더 2022. 12. 2.
반응형

갑작스러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런걸 바로 써프라이즈 라고 해야 할까요??

 

깜짝 선물은 저에게 행복을 주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 입니다~~

 

비 흡연자에겐 오늘 제목이 생소 하실수도 있으시지만

 

전자담배를 피시는 분들은 다들 한번씩은 들어 보셨을 껍니다~~

 

아이코스(IQOS) 일루마 (ILUMA)

 

이번에 아이코스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제품 입니다..

 

기존에 아이코스 멀티 제품을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몇일전 회사 직원이 

 

형님 기계 오래 되신거 아니에요??

 

충전이 잘 안되시는지 오래되서 그러신거 같아요~~

 

이렇게 메신져로 물어 본적이 있습니다~~

 

그냥 대소롭지 않게 생각 하고 

 

별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저에게 이걸 가지고 옵니다 ㅎㅎ

 

이거 뭐야?? 

 

이러니 깜짝 써프라이즈 입니다~~

 

직원에게 받는 선물 그냥 감동이 맞겠지요??

 

받았으니 기대반 두근두근 언박싱을 해봅니다~~

 

 

기존 히츠랑 다르게 냄새도 현저희 줄었고

 

아이코스 특유의 찐이 안나와서 청소할 필요도 없는 기계라고 하더군요~~

 

 

단가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고급스러운 포장 상태 이더라구요~~

 

드디어 오픈~~!!!

 

새 제품이라 그런지 쌔거라서 그런지...

 

영롱 하네요 ㅎㅎㅎㅎ

 

선물을 받았으니 작동이 잘 되는지 테스트는 해봐야 겠지요??ㅎㅎ

 

 

아직 기계가 세 재품이라 그런지

 

히츠 들어가는게 뻑뻑 하기는 한데

 

히츠를 꽂으면 바로 히팅이 시작 되고

 

진동이 오면 기존하고 동일하게 찐하게 흡연 하면 되더라구요 ㅎㅎ

 

기존에 쓰던 제품이 고장이 나면 나중에 바꿔야 겠다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깜짝 스런 선물을 받으니 기부니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오늘도 날씨가 너무 많이 춥네요~~

 

원래는 이번주 날씨랑 바람만 없다면 

 

낚시를 가려고 했으나 아무리 낚시를 좋아 한다고 해도

 

이 날씨에 이정도 바람에 낚시 간다면 정말 돌아이??ㅎㅎ

 

이런 소리 들을까봐 이번주는 친형네 집으로 초대 해서

 

그전에 잡아놓은 쭈꾸미 볶음이나 해먹으려고 합니다 ㅎㅎ

 

간만에 또 요리실력좀 발휘 해야 겠네요~~

 

 

오늘 저녁 대한민국 마지막 월드컵 조별리그가 있는데...

 

꼭 이기고 우루과이가 가나를 이겨서

 

16강 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영도 그랜드베른호텔  (0) 2022.12.06
경주 헤윰 한옥 풀빌라 펜션  (0) 2022.12.05
그레이드 센세이션 방향제  (0) 2022.11.30
월드컵엔 먹방이죠??  (0) 2022.11.29
해동 용궁사..  (0) 2022.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