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월드컵엔 먹방이죠??

by 하은파더 2022. 11. 29.
반응형

어제 퇴근길 다들 조심히 가셨나요??

 

하늘이 빵꾸가 난건지... 퇴근 하고 집에 가는길에

 

정말 비가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하은파더입니다...

 

주말에 낚시를 다녀오고 늦게 집에 도착 하다 보니 낚시 다녀온 용품들이

 

정리가 하나도 안되서 어제는 헬스장을 포기 하고 퇴근후 바로 집으로 갔습니다..

 

사실 대한민국 축구 경기 일정이기도 하구요 ㅎㅎ

 

집에 도착해서 씻고 용품을 정리하고 아이를 재웠더니

 

어느덧 벌써 축구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사실 평일에는 운동 이랑 다이어트를 병행 하기 때문에

 

저녁에는 아무것도 안먹지만

 

우리나라 축구 한다??

 

이 핑계로 와이프랑 저녁에 뭘 먹을까??

 

생각을 하는 날이기도 하지요~~~ㅋㅋ

 

아이를 재우고 티비방으로 가려고 하니 와이프가 빨리 오라고 합니다~~

 

 

처음 보는 음식이길래...

 

이건 뭐지??

 

이건 뭘까??

 

와이프에게 물어보니 

 

본인도 처음 만들어 본거라고 하네요 ㅎㅎ

 

라 자 냐  !!

 

그러나 둘이 먹기엔 너무 양이 적네요 ㅎㅎ

 

와이프도 대식가 저도 대식가라...

 

꼭 밥 두 숟가락 먹는데 누가 밥상 엎어서 

 

못먹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순식간에 다 먹어 버리고 뭘 먹을까??

 

냉장고 뒤지다가 결국 안먹고 축구만 봤네요 ㅎㅎ

 

감기 기운만 없었으면 맥주라도 한잔 할텐데~~

 

감기 기운이 있어서 쌩목으로 열심히 응원 했는데~~

 

잘 싸웠지만... 많이 아쉬운건 저만 아니겠지요??

 

마지막 이번주 금요일에 열정을 다 해주시길...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코스(IQOS) 일루마 (ILUMA)  (0) 2022.12.02
그레이드 센세이션 방향제  (0) 2022.11.30
해동 용궁사..  (0) 2022.11.25
소주 한잔...  (0) 2022.11.24
익산 화심 생두부..  (0) 2022.1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