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해동 용궁사..

by 하은파더 2022. 11. 25.
반응형

벌써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이네요...

다들 어제 축구는 잘 보셨나요??

축구보고 1시 넘어서 잤더니 저는 피곤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 입니다~~

 

저흰 여행 다닐때 꼭 하는일이 2가지가 있습니다..

 

한가지는 그 지역에 절 을 방문 하는거~

 

또 한가지는 그 지역에 순두부 맛집을 찾는거~

 

부산여행이라 부산에 유명한 해동 용궁사를 다녀 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8606230

 

해동용궁사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기장읍 시랑리 416-3)

place.map.kakao.com

 

입구에서 부터 벌써 웅장한 비석들이 반겨 주네요~~

 

들어가면서 아이가 닭띠라 닭띠 앞에서 사진도 한방 찍어줬네요~~

 

해동용궁사 바다위에 절이 있다 해서

 

유명한 곳입니다~~ 부산을 갈때마다 한번씩 가는 곳이지만

 

정말 이번에도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

 

 

확실히 주말이다 보니 사람도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종교중 불교를 믿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원래 무교 였으나 저를 만나고 난 이후 저와 같이 절에 다니다 보니

 

이제는 절에서 피는 향 냄새가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 향냄새가 너무 좋거든요~~

 

이래서 부부는 닮는다는 말이 있나봐요~~

 

 

바다를 바라보며 두손 모아 기도하는 딸 사진 입니다~~ 귀엽죠??ㅎㅎ

 

 

올한해 마무리 잘 할수 있게~~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수 있게 해주세요~~

 

기도 열심히 하고 왔네요~~

 

벌써 한주를 마감 하는 금요일 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드디어 낚시를 가게 되서 그런지

 

너무나도 설레임이 가득 하네요~~

 

한주 다들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주에도 또 대한민국 응원 해 보아요^^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레이드 센세이션 방향제  (0) 2022.11.30
월드컵엔 먹방이죠??  (0) 2022.11.29
소주 한잔...  (0) 2022.11.24
익산 화심 생두부..  (0) 2022.11.21
인천 숨은맛집 은성주점..  (0) 2022.1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