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인천 숨은맛집 은성주점..

by 하은파더 2022. 11. 18.
반응형

오늘은 회식날 입니다~~

 

이번주 계속 사과 다이어트 중이였거든요 ㅎㅎ

 

회식이니 기름진것좀 먹어야 겠지요??ㅎㅎ

 

 

안녕하세요 하은파더 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하는 팀 회식날이 어제 였습니다~~

 

요새 아침 점심 사과 다이어트로 3키로나 살이 빠졌는데

 

다시 다 올라간거 아닌지 몰겠네요??ㅎㅎ

 

어제 회식 장소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은 성 주 점 !!

 

https://place.map.kakao.com/16301256

 

은성주점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697번길 22 롯데하이텔 1층 (주안동 204-2)

place.map.kakao.com

 

이런곳에 이런 술집이 있을까???

 

회사 직원 추천으로 처음 가보는 곳이였어요~~

 

 

전혀 술집 같다고 생각이 안드는 간판~~

 

 

살짝 중국집 느낌도 나긴 하네요 ㅎㅎ

 

 

여기는 오후 5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밖에 영업을 안하네요~~

 

부부 두분이서 하시는거 같은데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인원이 5명인데 다들 대식가라 

 

어제 정말 많이 먹은거 같긴 합니다 ㅎㅎ

 

광어회

.

광어머리구이

.

바지락살무침

.

감자전

.

생선살튀김

.

오징어튀김

.

돼지고기김치찌개

 

소주 13병 ㅎㅎㅎ

 

너무 많이 먹었을까요??

 

 

처음 찰진 광어회가 나옵니다~~

 

이상하게 일반 횟집보다 더 찰지고 맛난 기억이 드네요~~

 

 

바지락살무침

 

이건 나오면서 공기밥도 같이 나오는데

 

한숟가락 떠서 위에 밥 올려서 소주 한잔 먹고 한숟가락 먹으면

 

아주 맛이 일뜽입니다 ㅎㅎ

 

 

먹는 속도가 빠르다 보니 안주가 계속 바로 바로 나오는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대망의 야심작 드디어 나옵니다 ㅎㅎ

 

 

대광어 머리구이 

 

이거 정말 술을 부릅니다~~

 

광어 머리가 이렇게 맛있다는건 솔직히 낚시를 그렇게 다니면서도

 

광어회 광어장만 먹어봤는데

 

광어 머리구이 정말 정말 정말

 

맛이 쵝오 입니다~~

 

나중에 나온 음식들은 술에 정신 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오늘 불금이네요~~

 

다들 이번주 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주 한잔...  (0) 2022.11.24
익산 화심 생두부..  (0) 2022.11.21
익산 교도소 세트장..  (0) 2022.11.17
구월동 박가네 남원추어탕..  (0) 2022.11.16
익산 오늘 제빵소..  (0) 2022.1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