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익산 교도소 세트장..

by 하은파더 2022. 11. 17.
반응형

살면서 이런곳은 절대 가지 말아야지...

 

착하게 살아야 한다...

 

사고 치지 말자...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 입니다...

 

이번 여행때 익산에 교도소 세트장이 있다고 해서

 

아이에게 체험도 시켜줄겸 착하게 살자라는 명언을 남겨주기 위해서

 

익산에 위치한 교도소 세트장에 방문 하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1555705

 

익산 교도소 세트장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성당면 와초리 154-4)

place.map.kakao.com

 

날씨가 비가 온다 해서 원래 갈까 말까 하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구경이라도 해보자 하고 가보았네요~~

 

 

담벼락이 높은거 보니 절대 도망은 못가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죄수복도 대여를 해서 입는 사람들도 있고

 

수갑을 차고 체험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잔디로 된 들판을 보니

 

여기서 영화 촬영도 많이 하고 하다 보니

 

TV에서 보던 장면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저는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어렸을때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 거룩한 계보가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실내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 좁은 공간에서 어떻게 살까?? 생각이 많이 드네요~~

여기는 취조실이라고 하던데... 정말 이런 분위기가 맞겠지요???

 

분위기랑은 잘 안어울리지만 배식 받는 곳에서 

 

아이 사진 촬영도 한방 찍어 줬네요~~

 

TV에서 정말 많이 보는 이 분위기~~

 

세트장이라 그런지 근엄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실제 환경을 보니 정말 죄 짓고 살지 말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다시 한번 들게 하는 곳이네요~~

 

법 질서 확립!!

 

사고 치지 말고 착하게 사시죠 이웃님들 ㅎㅎㅎㅎ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화심 생두부..  (0) 2022.11.21
인천 숨은맛집 은성주점..  (0) 2022.11.18
구월동 박가네 남원추어탕..  (0) 2022.11.16
익산 오늘 제빵소..  (0) 2022.11.15
변산 맛집 봄해언니네..  (0) 2022.1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