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그레이드 센세이션 방향제

by 하은파더 2022. 11. 30.
반응형

오늘 정말 왜이리 추울까요??

 

급격하게 떨어진 온도 때문에 

 

입에서 저도 모르게 으~~ 춥다 추워~~ 소리가 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 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차량용 방향제에 대해 포스팅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타고 다니는 차는 저만 항상 타고 다녀서 그런지

 

아님 차에서 전자 담배를 펴서 그런지 ㅎㅎ

 

쾌쾌한 냄새가 차에서 나는거 같아서 친형에게 추천 받아서 방향제를 구매 해봤습니다..

 

항상 택배는 언제나 마음을 설레이게 하지요??ㅎㅎ

 

리필용으로 구매 했는데도 정말 포장이 잘 되서 왔네요 ㅎㅎ

 

그레이드 센세이션 !!

 

다용도 활용으로 화장실에 두시는 분들도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차에다가 두기 위해서 리필용으로 구매 했답니다~~

 

 

뒷면에는 상세하게 설명이 잘 나와 있네요~~

 

차에다가 두었더니 향이 강해서 그런지 금방 차에서

 

좋은 냄새가 나네요 ㅎㅎ

 

굳이 방향제 비싼거 살 필요 없다라는 생각이 다시한번 느끼게 합니다~~

 

올해 3개월 정도 퇴근후 매일 1-2시간 정도 공부를 해서 이번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봤는데...

 

생각보다 민법이 어려웠고 공부도 많이 안해서 큰 기대를 안했지만...

 

오늘 결과 발표라 확인하니 총점 48점으로 떨어졌네요 ㅎㅎ

 

60점은 넘겨야 하는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나이 먹고 하는 도전 이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내년엔 꼭 열심히 해서 다시 도전 해보려구요 ㅎㅎ

 

이웃님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22년 한해 마감 다들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헤윰 한옥 풀빌라 펜션  (0) 2022.12.05
아이코스(IQOS) 일루마 (ILUMA)  (0) 2022.12.02
월드컵엔 먹방이죠??  (0) 2022.11.29
해동 용궁사..  (0) 2022.11.25
소주 한잔...  (0) 2022.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