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경주 헤윰 한옥 풀빌라 펜션

by 하은파더 2022. 12. 5.
반응형

이웃님들 안추우세요??

 

사무실에 온풍기에 히터를 틀어놔도

 

공기는 건조 하고 발가락은 너무 시렵고 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4계절 내내 수영을 즐길수 있는 

 

경주 헤윰 한옥 풀빌라 펜션 !!

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492629887

 

헤윰한옥풀빌라펜션

경북 경주시 화계로 743-14 (율동 1812-1)

place.map.kakao.com

 

 

저희는 1년에 최소 1-2번 정도는 경주에 방문을 합니다~~

 

인천에서 경주 까지 짧은 거리는 아니지요~~

 

그래도 가는 이유가 매년 경주에 있는 석굴암에 가서 기도를 하고 오면

 

1년 내내 좋은 기운이 있어서 일까요??

 

아무튼 자주 가는 곳인데 갈때마다 들리는 풀빌라 펜션을 소개 하려구요~~

 

 

정말 아주 추운날 제외 온수물로 수영이 가능한 곳이라 저희는 아이가 너무 수영을 좋아해서

 

숙소도 이제 항상 아이가 놀수 있는곳으로 찾는거 같아요~~

 

 

이날엔 눈도 왔었는데도 저렇게 좋다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ㅎㅎㅎ

 

 

 

추운날에도 사람은 많습니다 ㅎㅎ

 

아이나 어른이나 물놀이는 다들 좋아하니깐요~~ㅎㅎ

 

여기는 개인 바베큐가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열심히 놀았으니 또 먹어 봐야지요??ㅎㅎ

 

 

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우엉김밥도 포장 해오고~~

 

 

문어에 삼겹살에 장어까지~~

 

힘들게 운전하고 온 저에게 보상을 해주나 봅니다 ㅎㅎ

 

 

와이프가 얼굴 공개를 시러해서요 ㅎㅎㅎ

 

열풍기 틀어놓고 우리들의 식사 시간을 즐기니 너무 행복한거 있지요??

 

우선 거리가 멀어서 그렇지 가성비는 정말 좋습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방음이 잘 안되어 있다는점??

 

그것 빼고는 가격도 다른 풀빌라 비해 저렴하고 한옥집으로 되어 있는 분위기라

 

아이들에게 옛날엔 이런 집에서 살았어~~ 하면서 교육도 되는거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참~!! 다들 지난주 금요일 축구 잘 보셨죠??

 

그 새벽까지 열심히 응원하고 나니 감동의 눈물이....

 

 

오늘밤이 지나고 내일 새벽 4시에 

 

드디어 브라질과 16강전~~!!

 

결과 승패에 따라 우리 선수들 안다치고 조심하게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마음은 우리나라가 꼭 이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종도 비다 카페..  (0) 2022.12.07
부산 영도 그랜드베른호텔  (0) 2022.12.06
아이코스(IQOS) 일루마 (ILUMA)  (0) 2022.12.02
그레이드 센세이션 방향제  (0) 2022.11.30
월드컵엔 먹방이죠??  (0) 2022.1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