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영종도 비다 카페..

by 하은파더 2022. 12. 7.
반응형

오늘부터 날씨가 많이 풀린다고 하더니

 

확실히 어제보다는 덜 추운거 같아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 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형네가 집에 놀러 와서

 

과음을 해서 그런지

 

일요일 내내 집에서 뒹굴 뒹굴 하다가

 

집에서 밥을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나 찾아서

 

나가서 차한잔 마시자 하고 자녀와 와이프와 함께

 

외출을 했습니다~~

 

인천 영종도

 

현실은 섬이지만 섬처럼 느껴지지 않는 곳이지요~~

 

오늘의 포스팅 장소는 바로 여기 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911898300

 

비다

인천 중구 자연대로567번길 14-24 1층 (운북동 412)

place.map.kakao.com

 

바다 아닙니다 ㅎㅎ

 

비다 맞아요 ㅋㅋㅋ

 

 

한적한 곳에 위치 하고 있지만

 

분위기는 제주도에 여행온 분위기 였습니다~~

 

 

여기가 아무래도 포토존 같은데

 

전날 과음으로 인해 몰골이 말이 아니라서 ㅎㅎ

 

그냥 사진만 담아 봤네요~~

 

저희는

 

비다 율무

 

바닐라 라떼 

 

이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여기의 메인은 비다 율무

 

볶은 율무로 만든 베이스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커피를 넣어먹는 비다의 시그니처 !!

 

와이프가 딱 좋아 하는 스타일 입니다^^

 

 

분위기 잡고 있는 와이프 사진도 한방 찍어주고~~

 

이런저런 세상 돌아가는 얘기를 나누다가

 

집으로 왔네요..

 

12월에 낚시......

 

이번주 토요일 원래 바람이 불다가 

 

오늘 윈디 어플로 바람을 확인 해보니

 

저녁 9시부터 바람 부는걸로 변경이 되어 있네요..

 

근데 최근 추워진 날씨로 인해 수온이 현저희 계속 떨어지고

 

있어서 이번주 출조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되네요...

 

원래 수온이 떨어져도 안정화 되어 있을때

 

우럭들 입질이 활발 하거든요 ㅎㅎ

 

오후까지 고민 해보고 출조 결정을 해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 시길~~

 

반응형

'소소한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피어싱 인천구월점  (0) 2022.12.09
천안 독립기념관  (0) 2022.12.08
부산 영도 그랜드베른호텔  (0) 2022.12.06
경주 헤윰 한옥 풀빌라 펜션  (0) 2022.12.05
아이코스(IQOS) 일루마 (ILUMA)  (0) 2022.1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