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부산 맛집 젤라또 아이스크림 (미스터 스윗)

by 하은파더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은파더 입니다..

 

앞전에 여행 다니면서 여러 식당과 맛집도 많이 갔었는데 바쁘다 보니 아직 소개 해드릴곳이

 

하나 더 남아 있어서 오늘은 그거에 대해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미스터스윗

부산 중구 광복로 34

map.kakao.com

 

밖에서 보이는 간판부터 정말 멋지더라구요..

 

사실 저는 아이스크림을 별루 않좋아 하지만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하는 바람에

 

얼떨결에 따라서 들어갔네요..

 

젤라또가 유명한 집이지만

 

저는 늦게 들어가다 보니 이미 와이프와 아이가 다 시켜놨더라구요 ㅎㅎ

 

매장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너무 깨끗한 이미지라고 할까요??

 

저는 냉수를 한잔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다 보니 화장실 표시도 영어로 되어 있네요..

 

영어를 모르시는 분이 있다면 아마 직접 화장실 어디냐고 물어봐야 할수도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디어 주문한게 나왔습니다..

 

위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평상시에 먹던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이랑 비슷 한거 같구요..

 

밑에 보이는 떡 처럼 생긴 젤라또 저게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와이프랑 아이 먹으려고 2개를 시켰는데 왼쪽에 보이는건 제가 거진 다 뺏어 먹어 버렸네요...

 

셋이서 말도 없이 먹는거에만 집중을 하다 보니 정말 순식간에 다 먹어 버렸네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나중에 부산 가면 꼭 다시 먹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나오면서 이 간판을 보니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다는...

 

나중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랑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같이 먹어보러 가야 겠에요...

 

요새 감기에 다들 안걸리셨나요??

 

저희집에는 아이와 와이프가 걸려서 슬슬 저에게도 감기 증상이 조금씩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 하시고 특히 독감 조심 하시구요~~

 

전 꽝 먹을 생각을 하고 이번주 일요일 대야도 좌대를 한번 가볼까 하는데... 과연 이번엔 어떨련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