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낚시일상 이야기

Lurekiller(루어킬러) 고탄소 Egi 로드 루어 낚시대

by 하은파더 2022. 11. 23.
반응형

얼마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1월 11일 광군절 행사가 있었지요??

 

지름신이 또 와서 낚시대를 구매 해버렸네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하은파더 입니다...

 

요새 정말 낚시를 못가다 보니 사무실에서 인터넷 쇼핑만 하는거 같네요 ㅎㅎ

 

어제는 릴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 

 

오늘은 낚시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Lurekiller(루어킬러) 고탄소 Egi 로드 루어 낚시대

 

친형이 쭈꾸미 씨즌 때

 

에깅대로 남들보다 훨씬 많이 잡는 모습을 보고 나서

 

광군절때 꼭 구매 해야겠다 싶어서 질러버렸네요~~

 

11월 초에 구매를 했는데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허나.... 올해는 이제 쭈꾸미 씨즌은 거의 끝물이라

 

내년을 기약 해봐야 겠네요 ㅎㅎ

 

 

요새는 정말 꼭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정말 낚시대를 잘 만드는거 같아요~~

 

 

메이드인 제팬이라고 써있긴 한데...

 

일본에서 만든건지 중국에서 만든건지 솔직히 모릅니다 ㅎㅎ

 

그러나 친형꺼 낚시대로 사용 해본 결과

 

정말 가볍고 쭈꾸미가 올라탔을때 

 

손에 빠르게 오는 전달로 인해 원래 가격대가 

 

거의 7만원 돈인데

 

저는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4만원대에 구매 한거 같네요~~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4389633155.html?spm=a2g0o.order_list.0.0.21ef140fBuc7co&gatewayAdapt=glo2kor

 

70220.0₩ 50% OFF|Lurekiller 고탄소 Egi 로드 루어 낚싯대, 오징어 지그 로드, Sephia 832 ML/832 M Pe0.4 1 Egi 2.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혹시 가성비 에깅대를 구매 하실 생각 있으시면

 

전 적극 추천 해주고 싶네요~~

 

워킹 쭈꾸미 가성비 낚시대로는 최고 인듯요 ㅎㅎ

 

어제 비가 살짝 오더니 날씨가 다시 쌀쌀해진거 같아요~~

 

이제 정말 겨울이 오나 봅니다~~

 

어여 우럭이나 만나러 가고 싶네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